상세품목
상호
대표자
동별



국내최대 4,000여 점포 입점주와 1,500여 소유주가
함께 만드는 최고의 명품 상가 단지 안양공구상가!


안양공구상가 고객 여러분 그리고 입점주 및 소유주 여러분들의 건강을 기원합니다.
2018년 무술년은 용맹하고 충성심이 강하며 의로운 개띠 해로 뛰어난 활동성과 활력으로 대한민국 경제가 살아나고 안양공구상가도 한단계 더 발전하는 상승의 원년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2001년 3월 안양공구상가 정식 입점이후 벌써 17년의 짧지 않은 역사를 가지고 있고, 개정된 규약에 따라 입점주 및 소유주의 성원에 힘입어 지난 해 5월 25일 관리단 총회를 통하여 새로운 관리인, 관리위원, 감사를 선출하여 안양공구상가가 한층 새롭게 발전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였습니다. 그러나 우리 주변의 환경은 그 어느 때보다 어련운 것이 또한 현실입니다.

계속적인 실물경제의 어려움과 주변 사업환경의 변화 그리고 대기업의 도소매업 진출이라는 새로운 위기에 많은 어려움도 있겠지만, 그동안의 안양공구상가 경쟁력에 입점주 및 소유주 여러분의 노력과 성원이 함께 한다면 앞으로도 국제적 안양공구상가는 더욱 발전할 것입니다.

안양공구상가 안에서 우리 모두는 같은 지향점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입점주 여러분들이 지금까지 보여주셨던 그 노력, 소유주 여러분들의 뜨거운 성원, 그리고 안양공구상가 임-직원 모두의 정성을 더한다면 우리가 가지고 있는 꿈이 안양공구상가 발전이라는 열매로 현실이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우리 모두는 같은 꿈을 꾸고 지금 이순간도 최고의 명품단지 안양공구상가라는 현실로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안양공구상가 내 산업기자재동과 홈플러스 4,000여개 점포의 다양한 업종, 활기찬 상권, 사통팔달의 교통요충지 등 우리 상가의 큰 장점은 공구상가단지 발전을 위한 든든한 토대가 되어줄 것입니다.

안양공구상가 방문고객 여러분과 입점주, 소유주 여러분!
2018년에도 가정의 행복과 사업 번창하시길 기원 드리오며, 안양공구상가 임-직원 모두는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7~2019년 안양공구상가 관리단장 역임

김 용 곤

전임 이사장 인사말 (현 서울경기산업중기조합 이사장)
2003년 1월 계미년 새아침에 안양공구상가로의 자리매김을 하는 즈음에 새로운 감흥을 가지며 안양공구상가 공식 홈페이지 오픈에 축하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간 우리 안양공구상가를 위하여 갖은 노력을 아끼지 않으신 입점자, 고객,조합원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뜻을 표시하는 바입니다.

우리 안양공구상가가 상권을 뿌리내린 이래 3년이라는 해를 넘겼습니다.
우리 안양공구상가의 테마 상가인 기자재동의 1-2층이 분양을 완료하였고, 약 일천일백여명의 조합원이 십여년의 허물을 벗고 계약완료 및 각종 제세금을 납부하여 내외적으로 우리의 재산권임을 새롭게 각인하게 되었습니다.

2003년 계미년에도 변함없는 고객 여러분들의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리며. 아울러 입점자 여러분들의 가내 평안과 사업번창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끝으로 안양공구상가 공식 홈페이지 오픈에 수고를 아끼지 않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000~2017년 조합이사장 역임

정학수